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맥주 '클라우드' 출시 100일‥1초에 3병씩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주류의 맥주 `클라우드`가 출시된 지 100일 만에 2천7백만병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가 1초에 약 3병씩, 하루 평균 27만병이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은 하반기에 전지현을 앞세운 광고, 클라우드 견학관 활성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맥주전문점과 고급 매장을 중심으로 입점율을 높여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