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관련종목

2024-11-23 22:2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유식 브랜드 큐맘은 슈퍼푸드 퀴노아가 함유되어 아기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퀴노아 이유식을 론칭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큐맘 이유식은 퀴노아의 영양학적 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슈퍼푸드 퀴노아를 주재료로 무기질이 풍부한 무농약 햅쌀, 지리산 청정 지역에서 키워 친환경 농산물로 인증받은 무항생제 한우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타 이유식 제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성장 단계별로 초기, 중기, 후기, 완료기 4단계로 나눠져 있어 아기 성장 발달에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며, 총 40 여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함으로써 아기들에게 다양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큐맘 이유식은 기계식이 아닌 가정에서 이유식을 만드는 것과 동일한 수제 조리방식으로 제조되며, 합성조미료는 물론 설탕이나 소금을 넣지 않고 고유의 재료에서 나오는 야채육수를 활용해 천연의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또한 차별화된 식재료 뿐만 아니라 재료간의 궁합과 식감, 크기까지 아기들의 성장발달을 고려해 섬세하게 설계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립스 아벤트가 세계모유수유주간을 맞아 모유수유를 장려하는 온라인 이벤트 및 8월 한달 간 내추럴 유축기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필립스 아벤트는 필립스 아벤트 공식 블로그 및 홈리빙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1차와 2차로 나뉘어 설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1차는 8월 1일부터 17일, 2차는 8월 18일부터 31일이라고 하네요. 두 이벤트는 모두 제 23회 세계모유수유주간을 기념, 추첨을 통해 총 23명을 선정하여 필립스 아벤트의 제품 및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필립스 아벤트 세계모유수유주간 기념 이벤트` 참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아벤트 공식 블로그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네요.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훌랄라가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에서 열리는 2014 제38회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합니다. 훌랄라는 이번 박람회에서 훌랄라 참숯바베큐치킨과 자매브랜드인 천하제일왕족발(이하 천족)의 창업 정보를 소개합니다. 또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장 인테리어 및 조리현장을 공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등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네요. 특히, 창업마스터를 통해 창업비용부터 상권분석 등 창업 전반에 대해 실질적으로 조언해주는 Care & Cure 프로그램 등으로 성공 창업 노하우를 자세히 제공한다고 합니다.


    방송인 홍석천과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글로벌 스타 싸이가 만든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 & Over)’에 특급 칭찬을 남겼습니다. 홍석천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의 흥겨움이 느껴지는 에너지 파티음료`라며 ‘오버앤오버(Over & Over)’를 마시는 사진과 함께 `젊음의 열정이 느껴져 좋다`고 추천 메시지를 남겼네요. 광희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싸이형이 만든 파티음료! 완전 맛있네~!!! 파티에 함께 하세요~`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가수 김태우 또한 싸이의 SNS에 있는 ‘오버앤오버(Over & Over)’ 제품이미지를 리트윗하며 “싸이형 음료계를 장악하겠군요. 월드스타 홧팅”이라고 말했습니다. 싸이가 19일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등장했습니다. 울금, 미배아 발효추출물, 효모추출물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한 신개념 파티 드링크로, 일반 에너지 음료에 비해 카페인 함량이 절반 수준으로 매우 낮으며 소주와 섞어 `싸이밤’으로도 즐길 수 있다네요.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 31일 현대홈쇼핑에서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 여름 특집 할인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휴가지에서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지만 뒤늦게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지난달 출시한 다이어트 신제품 ‘사이즈핏 인&아웃 다이어트’는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를 함유해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에 이미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워주고, 새롭게 몸 밖에서 섭취되는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답니다. 31일 오전 11시 3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됩니다.



    `슈니발렌 코리아`가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플라워 힐링카페 `cafe des fleurs`(카페 데 플뢰르)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론칭한 `카페 데 플뢰르`는 틀에 박힌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꽃송이 하나하나 살아있는듯한 느낌으로 공간이 연출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로맨틱한 꽃향기가 가득한 동화 속 비밀의 화원과 같은 싱그러운 정원에서 야외 파티를 누리듯 섬세하고 품격 있는 메리 제인만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는데요. `카페 데 플뢰르`는 브런치와 샐러드 및 유명한 디저트를 선보여 맛과 분위기를 더한 프리미엄 플라워 힐링카페라네요. 식자재의 경우 CJ프레시웨이의 물류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납품되어 신선한 생과일로 메뉴를 제조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