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서 분양중인 센텀리버 SK VIEW가 지난 19일 발표된 청약접수 결과 최고 11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청약 1순위에서 모든 주택형의 청약접수가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금번 센텀리버 SK VIEW의 청약성공은 지난 4월 ‘구서 SK VIEW`의 흥행 성공에서 이미 예견되었다는 평가다. 올해 4월에 분양한 구서 SK VIEW는 SK건설의 차별화된 설계와 뛰어난 입지여건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전주택형 1순위 마감과 전세대 계약완료로 마무리 된 바 있다.
이처럼 전통적으로 부산지역에 강세를 보여온 SK건설은 연이은 분양성공으로 더욱 입지를 굳힐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실제 SK건설은 지난 1981년 성지곡 아파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34년간 27개 프로젝트 총 2만3,696가구를 공급하여 부산지역 내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였다.
특히 이번에 공급된 센텀리버 SK VIEW는 젊은 실수요층이 많은 도심권 공급상품이라는 기획의도 하에 전세대 중소형평형대 설계, 전체 주차장 지하 설계 등을 도입하여 실수요층에게 큰 호응 얻게 된 것이다.
20대 후반~40대 초반 가구주들은 직장과의 거리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밖에 없어 일자리와 근접한 도심권 소형아파트 단지를 선호하며, 단지 내 소득격차 등으로 발생하는 입주민간의 갈등이 없는 중소형 구성에 관심 몰린다. 이런 소비자의 Needs를 반영한 센텀리버 SK뷰 상품의 흥행은 예상된 결과라는 것이 업계의 반응이다.
센텀리버 SK VIEW는 센텀시티 생활권에 위치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과 BEXCO, 영화의 전당, 요트경기장, 올림픽공원, 시립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남측 일부세대의 경우 광안대교와 바다를 조망 할 수 있고, 동측으로는 장산과 수영강, 그리고 센텀시티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센텀리버 SK VIEW의 모델하우스는 수영구 구락로, 코스트코 맞은 편에 문을 열고 있다. 문의전화 051-755-8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