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과 김민지는 지난 27일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 사회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았다. 축가는 김주우 SBS 아나운서가 불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지성과 김민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모습으로 하객들의 축하를 받고 있은 모습이다.
특히 김민지 역시 깔끔한 윤광 메이크업과 내추럴하게 결감을 살린 헤어로 러블리한 느낌을 한껏 자아내고 있다.
박지성 김민지 부부는 결혼식 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박지성 김민지 부부는 앞으로 영국 런던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김민지 박지성 결혼식 하객으로 연예인 이병헌, 싸이, 김창렬, 유재석, 이광수, 최용수, 안정환, 박찬호, 박태환, 히딩크 감독, 에브라가 참석했다
한편, 싸이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히딩크 감독님과. with Mr.GUUS”라는 글과 함께 히딩크 감독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하게 양복을 차려입은 싸이와 히딩크 감독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싸이는 미소를 짓고 있는 히딩크 감독 곁에서 양 손 브이를 그리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김민지 박지성 결혼 소시에 네티즌들은 "김민지 박지성, 축하드립니다", "김민지 박지성, 부럽다", "김민지 박지성, 내 이상형이 박지성 오빠였는데 이제 품절남", "김민지 박지성, 진짜 최고의 선남 선녀 훈훈하다", "김민지 박지성, 지성이형 누가 채가나 했는데" 등으 반응을 보였다.
(사진=카마 스튜디오/ 배성재 트위터/ 싸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