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XO(엑소) 멤버 첸(CHEN)이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최고의 행운`이 공개됐다.
23일 정오 첸이 불러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던 SBS 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 곡 `최고의 행운`이 공개됐다.
`최고의 행운`은 웅장한 30인조 스트링과 파워풀한 R&B 리듬이 가미된 POP R&B 장르의 곡으로 첸의 로맨틱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것이 세상에서 제일 행운이라고 표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노랫말은 여심을 자극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앞서 첸은 `최고의 행운` 티저 영상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도전하는 만큼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괜찮아 사랑이야`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주인공 공효진과 조인성의 해변 데이트 장면과 함께 `최고의 행운`이 살짝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첸이 첫 OST 주자로 나선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로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고의 행운`, 노래 들어봐야겠다" "`최고의 행운`, 노래 완전 좋아" "`최고의 행운`, 첸 기대 이상인걸" "`최고의 행운`, 드라마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CJE&M, 지디넷)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