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은 리뉴얼을 기념, 이 시대 청춘들의 풀리지 않는 고민을 주제로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토크콘서트를 진행합니다. 8월 2일 오후 5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와팝홀에서 진행되며,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에서 연애 상담사로 활약 중인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과 미스코리아 출신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정아름이 토크 MC로 나섭니다. 주제는 ‘세상에서 가장 어렵고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두 가지, 연애와 다이어트’이며, 최근 스무디킹과 콜라보레이션 앨범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를 발매한 국민 포크 듀오 `옥상달빛`과 사랑과 희망을 노래하는 뮤지션 ‘원모어찬스’, 반짝이는 감성 아이콘 ‘어쿠스틱 콜라보’가 토크 뮤지션으로 출연하여 콘서트를 더욱 빛내줍니다.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8월 2일 서울에 이어, 8월 15일 부산에서도 열린다네요.
신곡 ‘행오버(Hang Over)’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월드스타 싸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자신의 SNS에 신개념 파티드링크 ‘오버앤오버(Over&Over)’의 패키지 사진을 업로드해 `좋아요’와 `리트윗’ 클릭 세례를 받고 있습니다. 싸이의 트위터 팔로워는 870만명, 페이스북 팬은 1200만명에 달합니다. 건전한 파티 드링크 문화를 제안하는 `오버앤오버(Over & Over)’는 자타 공인 글로벌 스타 싸이와 글로벌 에너지 음료 시장 진입을 준비하는
CJ제일제당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파티 드링크로, 싸이가 제품의 기획과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서도 싸이가 만취한 상태로 아주머니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할 때 마시는 음료로 등장한 바 있다네요.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가 8월 1일 서울 세빛둥둥섬에서 ‘밀러 사운드 클래쉬 코리아’를 엽니다. ‘밀러 사운드 클래쉬’는 밀러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뮤직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 세계의 뛰어난 디제이들을 한 자리에 모아 경합을 통해 글로벌 우승자를 선발하는 이벤트입니다. 올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본 대회 출전 기회를 잡기 위해 8월 1일 금요일 밤 8시부터 서울 세빛둥둥섬에서 진행될 ‘밀러 사운드 클래쉬 코리아’에는 이미 예선을 통해 DJ Bagagee, HOGUN, Juncoco, SIONZ, Vandal rock등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참가자로 선정됐습니다. 최종 우승한 한국 대표 DJ는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 동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밀러 사운드 클래쉬 2014’ 프로그램에서 전 세계에서 선발된 각국 대표 디제이들과 최종 경합을 펼칩니다. 여기서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디제이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얻고있는 ‘디제이 매그(DJ Mag)’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획된 ‘디제이 탑 100 파티(DJ TOP 100 Party)’에서 세계 5위안에 드는 탑디제이들과 함께 디제잉 할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진다네요. 한국 대표 디제이와 함께 라스베가스 밀러 뮤직투어에 동행할 소비자 1인을 가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주목할 만합니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31일까지 인기 여름 휴가지에서 프로포즈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하는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로맨틱 써머 홀리데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 전하고 싶었던 감동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특급 호텔패키지 이용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인데요, 31일까지 애슐리 공식 블로그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4명에게는 최대 90만원 상당의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평창 켄싱털 플로라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여의도 렉싱턴호텔 패키지 이용권(1박, 2인 기준)을 각각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8월 13일 애슐리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슈니발렌코리아에서 브라질 출신의 네오 팝아트 작가 로메로 브리토(ROMERO BRITTO)의 월드컵 한정판 패키지에 이어, 두 번째 시리즈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이번 패키지에는 로메로브리토 작품에 자주 등장하는 고양이가 그려져 있으며, 평소 고양이를 키운다는 로메로브리토의 고양이에 대한 마음이 사랑스럽고 귀엽게 표현됐습니다. 생생한 색감과 동물 그림으로 여성과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브리토는 브라질 출신의 네오 팝아트 작가로서 현재 뉴욕과 마이애미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뉴욕타임스에서 피카소에 마티스의 색을 입힌 모던 아티스트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습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독점 수입, 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가 18일 중앙대학교병원에서 ‘수유 클래스 특강’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사전에 모집한 예비맘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수유 클래스에서는 성공적인 모유수유를 위한 식단관리, 모유수유의 장점 및 올바른 수유자세, 성공적 혼합수유법, 분유 타는 법 및 분유 수유 팁 등 수유와 관련된 전문적인 강의 내용을 무료로 제공하고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 150ml와 토미티피 수유패드를 증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은 영국 특허 배앓이 방지 밸브를 장착해 젖꼭지로 유입되는 헛공기의 양을 최소화, 수유 후 생길 수 있는 아기 배앓이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토미티피 수유 클래스는 9월 중순 추가 진행 예정이며, 참여 신청 기한 및 방법은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8월 중 공지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2014년 F/W 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박형식과 함께한 써모스의 이번 광고 화보는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박형식이 생활 속에서 써모스 제품을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네요. 박형식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써모스는 박형식과 함께 한 이번 광고 화보를 시작으로 박형식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방영하는데요, 박형식이 등장해 텀블러 구매시 고려해야 할 요인 중 하나인 ‘분리 세척 시스템’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며 9월부터 전국의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22일부터 4주간 소규모 카페와 제휴하여 델몬트 ‘골드파인 빙수‘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상수동 ‘안녕, 낯선 사람’, 서촌의 ‘슬로우 레시피’, 이태원의 ‘벨라스 홈스테이’ 등 총 3곳으로, ‘벨라스 홈스테이’의 경우 주말 최대 하루 10개로 한정 판매합니다. 카페 ‘벨라스 홈스테이’에서는 말리부 구아바 칵테일에 골드파인 셔벗을 올려 만든 이색 빙수 메뉴 ‘한 여름 밤의 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페 ‘안녕, 낯선 사람’에서는 눈꽃 빙수와 달콤한 골드파인이 만난 ‘생(生) 골드파인빙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 카페 ‘슬로우 레시피’는 달콤하고 시원한 골드파인과 코코넛이 만나 열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빙수 메뉴 ‘골드파인 코코넛 빙수’를 선보입니다. 델몬트는 공식 SNS를 통해 골드파인을 이용하여 집에서도 쉽게 빙수 및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골드파인청’ 레시피를 공개하고,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한답니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의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릴리안은 22일 서울 중구 명동 CJ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서 ‘릴리안 숨쉬다’ 광고모델 수지 팬사인회를 진행했습니다.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으며, 수지는 더운 날씨에도 기다려준 팬들을 따뜻한 미소로 맞이하며 사인을 해주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5월 출시된 릴리안 숨쉬다는 1300여개 공기층을 가진 입체 엠보싱커버와 중앙볼록 맞춤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흡수력·통기성을 강화한 여성위생용품이라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