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과 이하나의 다정한 인증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조성희 연출 유제원)에서 하키부 3인방 중 한 명인 오태석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이태환이 함께 출연하는 배우 이하나와의 ‘브이’ 셀카를 공개했다.
22일 오후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우리 깡냉이 형수님 힘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이하나와 이태환이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두 사람은 ‘고교처세왕’ 안에서 엉뚱남, 엉뚱녀 캐릭터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하나가 열연하고 있는 계약직 사원 정수영은 특유의 엉뚱 발랄한 면모로 이민석(서인국 분)과 유진우(이수혁 분)의 구애를 동시에 받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고 있는 캐릭터.
이태환 또한 극중 서인국이 속해있는 하키부 3인방에서 엉뚱 4차원을 담당, 더불어 훈훈한 기럭지까지 자랑하는 오태석 역을 맡아 코믹 감초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고교처세왕’ 이태환, 이하나 사진에 누리꾼들 또한 “‘고교처세왕’ 너무 잘 보고 있어요”, “‘고교처세왕’ 두분 모두 응원합니다”, “이태환, ‘고교처세왕’이 발견한 보물!”, “‘고교처세왕’ 이하나 이태환 응원할게요”, “‘고교처세왕’ 너무 재미있어” 등 반응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오늘(22일)밤 11시 12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