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4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관련종목

2024-11-23 00:3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에이글(AIGLE)은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배우 고아라의 마린 원피스 마농 폴로(MANON POLO)를 선보입니다. 칼라 부분 배색을 사용하여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부각시켰습니다.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과 속건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원피스 아이템 하나 만으로도 패션의 활력과 완성을 주기에 충분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페트레이(PEUTREY)는 깔끔함의 결정판 체이스(CHASE) 재킷을 내놨습니다. 관계자는 "두께감이 있는 더블 레이어드 원단의 세미 광택 100%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안쪽 면은 가볍고 통기성과 방수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며, 시원한 화이트 컬러와 함께 은은한 광택감이 멋스러운 조화를 이룬다"고 전했습니다. 일체형의 후드로 되어 있어 스포티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과 3개의 지퍼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 보관도 용이한 재킷입니다.



    캐터필라는 칼리크 스펙트럼의 협찬 브랜드로 코리아스타일위크(Korea Style Week)에 참석했습니다. 패션쇼에서 공개된 캐터필라 2014 F/W 슈즈 컬렉션에는 브랜드 고유의 터프하면서도 견고한 느낌이 짙게 배인 러기드(Rugged) 라인의 콜로라도(Colorado) 워커화와 하이게이트(Highgate) 워커화가 포함되었습니다. 옐로우 워커는 F/W 시즌에 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캐주얼 룩을 더욱 다채롭게 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이번 런웨이에서 공개된 제품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알쿠노(Alcuno)는 심플하고 편안한 옷차림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비즈니스맨의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하는 슬립온 슈즈를 출시했습니다. 이태리산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되었으며, 발을 편안하게 감싸는 전통적 풀모카 공법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수작업 느낌이 나는 스티치를 장식적 요소로 가미했으며, 최신 유행의 컬러 양말과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그린 등 유니크한 컬러를 더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슬립온 슈즈를 패션 슈즈로 만들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미니골드는 러브마크(Love Mark) 컬렉션을 론칭하고 뮤즈로 배우 박수진을 발탁하고 화보를 촬영했습니다. 11일 러브 마크 론칭 화보 촬영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이라는 러브 마크 컬렉션 콘셉트에 맞게 박수진 특유의 러블리한 아름다움으로 주얼리를 표현했다고 하네요. 또한 화이트 드레스에 핑크골드와 화이트골드가 어우러진 주얼리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박수진은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팬사인회 등 다양한 러브 마크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젠벅은 무더위 속 산행 및 레포츠를 즐기는 아웃도어족을 겨냥해 쾌적한 스타일을 더한 번아웃 집업셔츠 2종을 내놨습니다. 소재를 부분적으로 태우거나 그을려 독특한 느낌의 작은 구멍들을 만드는 번아웃 기법을 셔츠 뒷면에 적용해 공기 순환과 땀 배출이 최적화되어 쾌적한 착용감을 장시간 지속시켜주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특히 번아웃 기법으로 생긴 구멍들이 속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 느낌을 연출해 줘 심플한 디자인의 앞판과 대비되는 색다른 반전 스타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등판과 옆 라인에 세련된 배색의 패턴을 적용해 활동적인 느낌이 더욱 돋보입니다. 남성용인 디루스 집업셔츠와 여성용인 코볼 집업셔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2014 F/W 시즌 새로운 변신을 알리는 팬시 O(FANCY O)를 선보입니다. 브루노말리 다섯번째 이니셜 시리즈인 O백으로서 브랜드 고유의 클래식(CLASSIC)과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글램 락(GLAM ROCK)이 조화를 이루며 탄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태리 볼로냐(BOLOGNA)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고안한 소재인 볼로냐 레더(BOLOGNA LEATHER)로 제작된 팬시 O는 최상급 가죽 위에 가방 장인의 기술력으로 실감나게 표현된 와일드한 텍스쳐가 특징입니다. 여기에 절제된 디자인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우아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18일 신세계백화점 센텀 시티점에서 2014년 선글라스 트렌드에 맞춘 서머 스타일링 클래스가 진행됐습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2014년 선글라스 트렌드인 미러렌즈와 캣 아이 프레임, 아이코닉 패턴의 컬러 프레임 등을 주제로 누구나 쉽게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는 다양한 선글라스 스타일링 기법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현장에 있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권지갑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으며, 1등을 추첨하여 듀퐁 선글라스의 최고 인기모델 DP-6515를 즉석에서 증정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 클래스 당일에 듀퐁과 겐조, 발리, 발망 등 선글라스를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여름 휴가철을 대비한 방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제4회 인디브랜드페어가 17일 성황리에 폐막했습니다. 139개사(여성복 64개, 남성복 18개, 패션잡화 57개)가 참여한 인디 브랜드페어는 2300여명의 패션 및 유통업체 관계자가 행사장을 방문해 실질적인 상담을 진행하는 교류의 장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 인디 디자이너에 관심이 많은 중국 및 일본 패션업체 관계자 200여명이 참관하여 인디 디자이너의 해외 진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