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가 베트남 첫번째 브랜드숍을 호치민 푸미흥(Hochiminh Phu My Hung)에 오픈한다. 이번 브랜드숍은 쿠쿠전자의 베트남 최초로 선보인 직영점으로,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전기압력밥솥, 전기그릴, 정수기 등 쿠쿠 제품만을 판매한다. 푸미흥 1호점을 시작으로 하노이 등 대도시로 쿠쿠 브랜드숍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쿠쿠 제품을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하여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베트남 1호점이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를 주도하는 상업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도시로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들이 많아 쿠쿠 제품을 구매하는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쿠쿠전자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쿠쿠 브랜드숍에서는 쿠쿠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한 곳에서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A/S 등의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쿠쿠전자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쿠쿠전자는 뛰어난 품질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베트남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며 “쿠쿠가 한국을 대표하는 가전브랜드인 것처럼 베트남에서도 No.1 가전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브랜드숍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