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대상웰라이프, 건강 강조한 새 'BI' 발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상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대상웰라이프`가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웰라이프는 `Health & Food Science`을 기준으로 BI를 개편해 건강기능식품 업계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대상 웰라이프는 `건강한 삶, 즐거운 생활`을 모토로 지난 2002년 문을 열고 클로렐라, 홍삼,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 개발과 품질향상에 주력해왔습니다.


나경호 대상웰라이프 사업본부장은 "새 BI 발표를 통해 통합적인 관점을 가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