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매장 공사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중소 협력사의 거래기회 확대를 통한 동반성장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사 외주 부문에 대한 구매 협력사를 공개모집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모집하는 공사 협력사는 건축(인테리어,조경 등), 시설(전기,통신,설비,소방 등), 디자인 공사(VM, 매장 집기, 가구, DECO, SIGN 등) 전문 업체이며 심사에 합격한 협력사는 롯데백화점 공사 외주 분야 협력사로 등록돼 관련 공사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됩니다.
롯데백화점 공사 외주 협력사 모집은 다음달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인터넷 구매시스템 홈페이지(mro.lotteshopping.com)를 통해 진행되며, 신용평가서와 실적증명원 등의 필요서류를 구비해 신청하면 됩니다.
선정 결과는 내부 심사를 거쳐 9월 말 통보할 예정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사 관련 협력사 150~200개를 선발할 계획으로 그중 지방 연고 업체를 50% 이상 선발할 방침입니다.
박완수 롯데백화점 경영지원부문장은 “이번 구매 협력사 공개모집은 투명한 구매 협력사 관리를 통한 ‘정도경영’ 실천과 ‘지역경제 활성화’, 중소기업과의 상생활동을 통한 ‘동반성장’ 에도 이바지 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