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미닛 멤버 현아가 오는 28일 솔로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빨개요` 티저를 공개했다.
17일 현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3집 `에이 토크(A TALK)`의 타이틀곡을 `빨개요`로 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해로 스물 셋이 된 현아는 레드 원피스에 풍성한 흑발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이전 공개된 욕조 속 티저 이미지와는 다른 도발적인 분위기다.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를 콘셉트로 잡았다. 현아의 섹시함과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이번 음반 작업 전 과정을 공개하면서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빨개요 섹시 밀착 레드 드레스 정말 강렬하다" "현아 빨개요 티저 특급 도발이야~" "현아 빨개요 레드 원피스에 흑발 완전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아의 솔로 3집 음반 타이틀곡 `빨개요`는 오는 28일에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