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은 16일 베가 아이언의 운영체제를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 ‘킷캣(KitKat)’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베가 아이언 사용자들은 한층 빠르고 편리해진 최신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킷캣 운영체제가 적용되면 이미지와 정보처리능력이 향상돼 멀티미디어 컨텐츠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갖추게 됩니다.
최신 모델에 적용된 신규 기능 ‘앱 절전 옵션’도 지원됩니다.
‘앱 절전 옵션’은 사용시간을 연장해주는 베가만의 절전 기술로 화면이 꺼져 있을 때 사용자가 선택한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통신을 일시적으로 중단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시켜 줍니다.
이 외에도 키보드에 다양한 이모티콘이 추가돼 문자메시지 작성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을 작은 창으로 띄워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는 ‘미니윈도우’에는 인터넷 기능이 추가됩니다.
인터넷 실행 시 웹 페이지 전체를 캡쳐할 수 있는 ‘스크롤 캡처’, 기사나 블로그 글을 읽어주는 ‘페이지 듣기’ 기능도 지원됩니다.
이와 함께 팬택은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후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항상 최신 스마트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체제 업그레이드와 ‘베가 기프트 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시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 커뮤니티 ‘베가 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전국 이마트 15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한 데 이어, 올해 상반기 8개 지점에 추가로 입점해 모바일 전문으로는 최대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팬택은 앞으로도 고객 감동 실현을 목표로 서비스의 양적, 질적 수준의 향상을 도모할 계획입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