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 주찬옥 조진국 극본, 이하 `운널사`)가 카바레에서 끈적한 댄스를 추고 있는 장나라와 최진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최진혁의 품에 꼭 안겨 초밀착 댄스를 추고 있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아이컨텍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은 불 같은 사랑을 나누는 위험한 연인(?)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허리를 손으로 감싼 채 음흉한 표정을 짓는 최진혁과, 그의 가슴에 얼굴을 묻고 미소 짓는 장나라의 능청스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 전부터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와 최진혁은 촬영에 집중하며 금새 천연덕스러운 초밀착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실제인가? 상상인가? 무조건 닥본사"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끈적끈적한데 뭔가 웃김~"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댄스 장혁이 어디서 보고 있는 건가? 궁금궁금" "`운널사` 장나라 최진혁 댄스 장혁씨가 말합니다 이게 뭐야! 이건 말도 안돼"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MBC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대 독자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으로 임신하면서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초고속 로맨스. 16일 오후 10시 5회가 방송된다.(사진=㈜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