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의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공개됐다.
16일 정오 박명수가 야심차게 준비한 푸드송 `명수네 떡볶이`가 베일을 벗었다. `명수네 떡볶이`는 박명수가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김예림이 피쳐링한 것으로 알려져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명수네 떡볶이`는 일레트로닉 스윙 장르의 곡으로 빠른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귀를 즐겁게 한다. 뿐만 아니라 `맵고 달콤한 여기 명수네 떡볶이`, `속이 꽉찬 김말이 바삭바삭 오징어 튀김`, `떡볶이 떡볶이 어묵 어묵` 등의 친근한 가사가 흥겨움을 더한다.
한편 앞서 15일 윤종신은 자신의 트위터에 박명수와 주고 받은 문자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김예림 피처링 `명수네 떡볶이` 이후 박명수·윤종신 대화 내용`이라는 제목의 이 사진에는 윤종신과 박명수가 주고 받은 메시지가 담겨있다. 윤종신이 `명수아 예림이 목소리 너무 작어. 좀 키우지`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모든 건 끝났어. 기도나해`라며 이모티콘과 하트까지 붙여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음 노래가..." "`명수네 떡볶이` 재밌네 떡볶이 먹어야겠다" "`명수네 떡볶이` 나도 박명수랑 문자하고 싶다" "`명수네 떡볶이` 새로운 푸드송의 등장인가요"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는 노래를 별로 안하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명수네 떡볶이` 앨범 커버, 윤종신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