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멤버 초아와 설현이 눈부신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지난 3월 공개된 화보까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AOA 라인 메신저에는 24일 발매 예정인 AOA 첫 번째 화보집 `핫 서머(Hot Summer)`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 `허니 컷(Honey Cut)`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와 설현은 순백의 옷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자다 일어난 듯한 자연스럽고 청초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이목을 끈다.
AOA의 화보집 `핫서머`의 `핫(HOT)`은 허니(Honey)·오아시스(Oasis)·트윙클(Twinkle) 세 단어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AOA의 아침을 담은 `허니 컷`에 이어 15일에는 `오아시스 컷`의 민아와 혜정, 16일에는 `트윙클 컷`의 지민과 유나의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AOA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초아 설현의 시스루 룩 화보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당시 화보는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의 화보로 설현은 몸에 달라붙은 흰색 시스루 의상을 입은 채 섹시한 모습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초아 역시 핫팬츠와 시스루를 매치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OA 화보, 둘 다 이쁘다", “AOA 화보, 다른 멤버들 것도 궁금해", “AOA 화보, 갑자기 화보집은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AOA 페이스북/AOA 라인 메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