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오늘(10일)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아주캐피탈은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인 진일보한 서비스 제공을 높이 평가받아 캐파탈 부문 종합대상을 받았습니다.
한국표준협회는 고객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의 서비스품질 혁신활동을 전개를 통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들을 선정해 이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최고경영층이 주도적으로 고객중심경영에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현장중심의 고객만족활동을 끊임없이 추진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아주캐피탈의 고객행복센터(콜센터)에서는 단순한 전화안내부터 상세한 업무처리에 이르는 전 단계의 업무 표준화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아주캐피탈 페이스북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화상품권 등 5종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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