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이 고객들이 T맵의 여러 기능들을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T맵 4.4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새로워진 T맵에서는 `자주가는 경로`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사용자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집, 회사 등 주요 목적지를 설정해 놓으면 T맵을 실행했을 때 보여지는 첫 화면에서 목적지까지의 소요시간을 바로 알려줍니다.
사용자는 별도로 검색을 할 필요 없이 출발·도착시간을 가늠할 수 있고 터치 한번으로 길안내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간단해진 메뉴와 팔레트 형태의 직관적인 화면배치를 통해 사용자 환경(UI)을 더욱 간편하게 구축했습니다.
T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운전할 때뿐만 아니라 보행 시에도 자주 이용하는 것에 착안해 버스·지하철 등 대중교통 정보 메뉴를 첫 화면으로 배치하고 사용자의 위치 주변의 정보들을 별도 앱 연동없이 곧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한 화면 가운데에는 배너 형태로 교통통제 상황 등 중요한 교통관련 정보는 물론 T맵 요금 및 주요 기능(GPS) 관련 설명과 같이 고객이 궁금해 할 수 있는 내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말, 휴가철, 명절 등 시기별 계절별 여행정보나 차량관리 방법등과 같은 꼭 필요한 내용들을 엄선해 제공합니다.
SK플래닛은 고객들이 T맵을 사용하면서 굳이 찾는 수고 없이도 유익한 정보들을 습득할 수 있게 됐고 이를 통해 사용자와의 유의미한 소통이 가능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