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로이킴의 목격담이 화제다.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MC로 활약 중인 전현무와, 가수 로이킴의 목격담 사진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현무는 8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한 팬이 쓴 글을 리트윗하며 공개했다.
공개된 글에는 “현무님 오늘 롯데월드에서 봤어요!”라며 실물이 잘생겼다는 전현무에 대한 칭찬의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첨부, 공개되어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놀이공원에서 기구를 타고 있는 모습이며, 팬의 카메라를 발견하고 놀라는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전현무는 로이킴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놀이기구를 타고 있는 모습이며, 놀이기구가 출발하자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비정상회담’ 전현무-로이킴 목격담과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전현무 로이킴 인증샷, 두 사람 훈훈하네’, ‘전현무 로이킴 인증샷, 방송 언제일까 궁금해’, ‘전현무 로이킴 인증샷, 로이킴 비정상회담에도 출연해 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현무를 비롯 유세윤, 성시경이 MC로 활약 중인 JTBC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는 샘 오취리, 기욤 패트리, 제임스 후퍼, 에네스 카야, 줄리안, 타쿠야, 알베르토 몬디, 장위안, 타일러 라쉬, 로빈 데이아나, 다니엘 스눅스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