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년만에 돌아온 그룹 god가 8집 정규 앨범 `챕터 8`(Chapter 8)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였다.
8일 god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8집 정규 앨범 `챕터 8`(Chapter 8)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이날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올레뮤직 지니 엠넷 몽키3 벅스 등 총 10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을 메인으로 절제된 스트링, 가스펠 느낌을 더해주는 오르간, 간결한 드럼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늘 곁에 있어 가족의 소중함을 잊은 채 살아가게 되는 우리의 이야기를 god 특유의 따스함으로 표현한 곡이다.
정규 8집은 god 멤버 김태우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8일 온라인에 공개한 데 이어 9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한다.
한편, god 멤버 박준형은 8일 8집 앨범을 공식 발표한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했어요. 우리 팬지오디(fan god) 가족 여러분. 우리가 노력해서 만든 앨범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d, 드디어!!! 오랜만에 소녀된 느낌이야", "god, 앨범 꼭 사야지", "god,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박준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