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연출 송현욱, 극본 주화미, 제작 IOK미디어)의 화기애애한 현장이 단번에 느껴지는 비하인드 스틸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우진과 한선화는 촬영 쉬는 시간이면 깜찍한 표정은 물론 브이포즈 등 귀여운 장난을 치는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또한 참을 수 없는 듯 폭소만발한 연우진과 한그루의 사진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등 현장 스틸을 통해 배우들의 명품 연기 호흡 비결을 엿볼 수 있는 것.
특히 연우진의 31번째 생일인 5일엔 ‘연애 말고 결혼’ 스태프들이 몰래 준비한 케이크를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우진은 한그루와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과 케이크를 나눠 먹으며 뜻 깊은 생일 파티를 보내기도.
한편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결혼에 관해 각기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6인 6색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에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말고 결혼`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연애말고 결혼` 앞으로 내용전개가 기대된다" "`연애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 `케미`도 괜찮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