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Red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에프엑스는 3일 정오 정규 3집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Red Li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레드 라이트는 `에프엑스`다운 톡특한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면서도 한층 더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기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체적으로 검정 혹은 빨간빛 몽환적인 배경을 중심으로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멤버들이 여전사를 연상시켰다.
`레드 라이트`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인 만큼 강렬하게 변신한 멤버들의 비주얼 등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러진 영상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앞서 SM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에프엑스의 신곡 `레드 라이트`가 KBS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가사를 수정한 후 재심의를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KBS는 `레드 라이트`가 특정상품 브랜드를 언급했다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내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프엑스 red light, 노래 뮤직비디오 대박이다" "에프엑스 red light 최고다 역시 에프엑스!" "에프엑스 red light 가사 어떻길래 재심의 받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에프엑스 red light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