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사루체에서 여행시즌을 맞이해 템즈 숄더백의 가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템즈 숄더백은 다양한 소품을 충분히 담을 수 있는 라지 사이즈의 가방이라는데요. 가죽 본연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린 Natural Shrunken 가죽을 사용하여 소프트하고, 가볍게 처리해 제작되었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되어 캐리어 속에 접어 넣을 수 있으며, 넣었다 꺼냈을 때, 에어쿠션 안감으로 인해 제품의 모양을 바로 잡아 주어 원형 복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보르사루체의 템즈숄더 백 30% 할인 이벤트는 27일까지 현대본점과 무역점의편집샵 모노쉬 프리미엄에서 진행됩니다.
그리니치(GRIENICH)는 패션 주얼리 브랜드 엘리오나(ELYONA)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해 리미티드 에디션 클러치 백을 내놨습니다. 그리니치와 엘리오나의 리미티드 에디션 백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있으며 그리니치 제품에 엘리오나의 유니크한 감성의 주얼리 디자인이 더해져 탄생되었습니다. 메리(MARRY) X 엘리오나(ELYONA)는 러블리한 핑크 컬러 클러치에 나니아 연대기에서 영감을 받은 용기라는 뜻을 지닌 붉은 사슴 아이콘의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제인(JANE) X 엘리오나(ELYONA)는 개성 있는 민트 컬러 클러치에 실크와 주얼리 테슬이 더해져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25일까지 Share your look ? Slake It up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로 연출한 셀카 사진과 #슬레이크, #스와로브스키로 해시태그(Hashtag)를 올리면 되며 이 중 우승자를 선정해 스와로브스키의 서머 주얼리 에센셜 킷을 증정합니다. 톱모델 송해나가 가장 스타일리시한 한 명을 직접 선정할 예정입니다.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여성 백팩 파코 2.1(PACCO 2.1)을 출시했습니다. 미니멀한 스퀘어 모양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크로크 가죽의 질감과 음영을 그대로 재연한 광택감 있는 소가죽 소재와 브루노말리만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고안한 소재인 볼로냐 레더 두 가지로 제작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가방 전면에 포켓을 배치하였고 톱 핸들 디테일은 백팩과 토트백 투웨이로 활용 가능해 실용성까지 겸비했습니다. 블랙과 레드 그레이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루이까또즈와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직영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오픈했습니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지난달 런칭한 남성 편집샵 루이스클럽의 온라인 매장을 신설해 고객이 손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루이까또즈는 기존의 멤버십 제도를 보강해 L포인트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이는 활동한 만큼 적립된 포인트를 다양한 혜택과 교환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등 매월 달라지는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한편 루이스클럽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1병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직영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축하 메시지 남기기, 숨겨진 가방 찾기, 베스트셀러 상품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도 여행권, 루이까또즈 가방, 지갑, 가죽 파우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루이스클럽과 기프트샵에서 상품 구매을 구매하면 보타이, 미니텀블러를 소진 시까지 선물할 예정입니다.
오프로드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오프로드 장마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7월 한달 동안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2014 여름 의류 신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판초우의를 비롯해 장화, 샌들 등 장마철 필수 아이템은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두 가지 아이템 구매 시에는 최대 6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구매 고객 및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한정수량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플리플랍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7월 중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9900원 상당의 락벨트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의류 브랜드 포래즈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쿨 민소매 티(T)셔츠 아이템을 제안했습니다. 포래즈의 남아 민소매 티셔츠는 그린, 블루, 오렌지, 핑크컬러와 스트라이프, 기하학 패턴을 적용해 발랄함을 더했습니다. 또 쿨 소재를 적용해 습기가 많은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데님 소재의 반바지와 모자, 선글라스 등을 함께 매치하면 경쾌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아를 위한 포래즈의 쿨 민소매 티셔츠는 어깨부분의 프릴장식이 돋보이며, 리본과 꽃무늬 프린트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습니다. 포인트를 준 상의와 옅은 컬러의 반바지 또는 치마 레깅스의 하의를 함께 연출하면 러블리한 바캉스룩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