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이 댄디하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감각적인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아프리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도서 ‘유연석의 DREAM’으로 외모뿐 아니라 마음까지 훈훈함을 자아낸 그가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와 함께한 여름 화보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깨끗하고 청량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및 블루 톤의 베이직한 아이템과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들을 완벽 소화하며 밝고 경쾌한 느낌을 자아냈다. 특히, 린넨 소재의 시원함이 돋보이는 셔츠와 하프팬츠로 댄디하면서 산뜻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꽃다발을 들거나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빛을 보이는 등 ‘국민 밀크남’다운 설렘을 담아 컨셉마다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유연석은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다가도 주변 스태프들과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거나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등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은 도서 ‘유연석의 DREAM’을 출간하며 수익금 전액 에티오피아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영화 ‘상의원’과 ‘은밀한 유혹’을 촬영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