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27

  • 56.51
  • 2.13%
코스닥

763.88

  • 10.61
  • 1.37%
1/2

위닉스뽀송, 2014 THE PROUD 2년 연속 선정

관련종목

2024-10-01 05:3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위닉스(대표이사 윤희종, 044340)의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4 THE PROUD’에서 고객가치 최우수상품 가전부문에 선정됐다.
    ‘위닉스뽀송’이 선정된 `2014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자와 전문가의 관점에서 성장잠재력과 경쟁력을 평가해 선정되며 기업에는 상품 육성 로드맵을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가치 있는 구매 준거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상품평가제도이다.
    ‘위닉스뽀송’은 매년 두 배로 고속 성장하는 국내 제습기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에 의한 높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압도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제습기 시장 점유율 50%로 국내판매 1위(GFK Korea 자료기준)를 기록한 ‘위닉스뽀송’은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해 홈쇼핑,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전 유통에서 경쟁사를 따돌리고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014년형 ‘위닉스뽀송’은 소비자 편의를 위해 국내최대 용량 물통을 기본으로 플라즈마웨이브(PlasmaWave®) 산소음이온 발생기능을 전 제품에 탑재했고, 제습과 별도로 플라즈마웨이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4계절 가전으로 활용의 폭을 넓혔다. 위닉스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NoiseWall™ 불쾌소음 억제 기술로 소비자의 감성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위닉스는 앞으로도 제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국내 제습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