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의 코르셋 운동법이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는 `이연희 닮은 꼴`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씨가 출연해 코르셋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날 박초롱 강사는 5분 운동으로 1시간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휘하며, 긴장감을 유지킨다는 코르셋 운동법을 알려줬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5분 동안 반복하는 것으로 허리 둘레가 최소 1인치가 줄어드는 운동이다.
이에 박초롱 강사는 "몸에 힘을 줘 나타나는 효과가 마치 풍선이 압력을 주는 것처럼 유지된 힘으로 몸을 교정하는 것이다"라며 "반복적으로 교정된 몸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박초롱 강사는 "예상 허리둘레는 노력하는 여부에 따라 1인치(3cm) 정도 감소할 수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실제로 5분 동안 코르셋 운동을 한 홍현희는 허리둘레 5cm가 줄어들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잠깐만해도 진짜 힘드네"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꼭 해봐야지"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대박이네"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진짜 이연희 닮았네"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외모에 몸매까지 훈훈하다"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코르셋 운동법 오늘부터 당장 시작해야겠다"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스타킹`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