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고객이 답이다"...KB국민카드, 고객가치 중심 신상품 연속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카드가 지난 5월말 연이어 선보인 `KB국민 가온카드`와 `KB국민 정 체크카드`가 고객 가치 중심의 신상품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온카드’와 `정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의 대표적인 한글 시리즈 상품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카드 생활을 누리도록 함과 동시에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온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원카드형 신용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훈·민·정·음 카드`에 이은 한글 시리즈 카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상품인 점이 잘 나타나도록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가온`을 상품명에 적용했습니다.

KB국민카드 본사가 한글의 중심지 `한글가온길`에 위치하고 있는 점도 함께 고려됐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적립 한도 제한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일시불 및 할부 이용 금액의 0.5%가 포인트로 기본 적립됩니다.

또한, 가족 단위의 카드 이용이 많은 업종과 주말·공휴일 카드 이용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정 체크카드`는 해외직구, 백화점 등 쇼핑 업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상품입니다.



이 카드는 `훈·민·정·음 카드` 중 `정 카드`가 제공하는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뷰티업종 할인 혜택에 해외직구와 대중교통 등 특화 할인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정 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해외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 7%,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및 뷰티업종에서 5%가 할인됩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가온카드`와 `정 체크카드`는 고객 중심의 상품이라는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고객 입장에서 고객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다양한 신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