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을 실천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보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따뜻한 보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내용에는 영업시간 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방문예약을 하면, 영업시간 이후에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방문예약 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또는 65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설계사 또는 고객플라자 직원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접수해주는 `장애인·고령자 방문접수 서비스`도 운영합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제도`와 `재무컨설팅 서비스`, `헬스케어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개별적 제도를 체계적으로 정비했고, 고객패널과 내부 TF를 통해 도출된 사항을 추가하여 선제적 서비스 프로세스를 완성했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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