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7.28

  • 12.02
  • 0.46%
코스닥

753.78

  • 11.28
  • 1.47%
1/4

아시아나항공, 표준협회 선정 품질서비스지수 1위 선정

관련종목

2024-10-18 11:22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시아나항공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26일(목) 서울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습니다.
    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최근 1년동안 국제선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습니다.
    아시아나는 서비스 친절성을 기반으로 한 VOC(Voice of Customer) 관리, 기내 환승 정보 시스템 운영을 통한 고객 적극 지원, 그리고 간편하고 신속한 절차, 예상 외 부가서비스 제공 등 고객 편의에 맞춘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항공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편,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우리나라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서비스품질 전반에 대한 만족도 정도를 조사하는 지표로서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척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