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가 브레이크 사용여부를 영상과 함께 기록하는 전?후방 Full HD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00 View’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나비 QXD900 View’는 ▲ 브레이크 ON/OFF 기록 기능 ▲ 전?후방 Full HD의 고해상도 영상 ▲ 차선이탈감지시스템 (LDWS, 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 음성인식 기능 ▲ 이중안심저장장치 Dual Save(듀얼 세이브)기능 등 기존의 출시된 블랙박스를 압도하는 기술력으로 블랙박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운전자의 졸음 운전이나 부주의로 자동차가 차선을 벗어날 경우 알려주는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이 아이나비 최초 ‘아이나비 QXD900 View’에 적용 되었다. ‘아이나비 QXD900 View’의 LDWS 패키지는 자동차의 속도가 50Km/h이상에 방향 지시등이 작동하지 않는 상태에서만 경보를 알려주어 더욱 진보된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제공한다. 특히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적용으로 교통사고 시 사후 대응 시스템으로 인지했던 블랙박스에서 사고방지, 차량의 관리 기능까지 담당할 수 있게 됐다.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주차모드 중 월별 설정된 전압 이하로 내려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차량 배터리 방전을 방지한다. 또한 특수 고안된 발열 구조 설계로 여름철 고온의 차량 환경에서 일정온도를 넘으면 자동으로 전원을 종료하여 저장된 영상과 본체를 보호하는 고온차단기능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900 View’는 첨단운전지원시스템(ADAS)으로 변모하는 기술 선도적인 제품”이라며, “사고예방은 물론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생각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욱 클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QXD900 View’ 출시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무료장착 서비스, 아이나비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DSW 패키지(외장 GPS, 케이블)을 무료 제공한다.
‘아이나비 QXD900 View’의 출시가격은 ▲ 32GB 399,000원 ▲ 64GB 449,000원, ‘아이나비 QXD900 View’ LDWS 패키지 출시가격은 ▲ 32GB 419,000원 ▲ 64GB 469,000원이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