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 내 키즈 아일랜드, 수경시설, 텃밭, 테마공원에서 순환 산책로까지 힐링 환경 조성
- 쾌적한 생활·교통환경 갖춘 예천동 입지로 이달 중 분양 예정
(주)효성은 이달 중 충남 서산시 예천동 434-1번지 일원에 분양 예정인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단지에 다양한 힐링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에 조성되는 잔디광장과 어린이 놀이터, 텃밭 이미지>
808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아이들의 다양한 놀이 시설은 물론 어른들의 텃밭 가꾸기, 산책로 등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풍부한 녹지와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꾸며진다.
아이들을 위해 조성되는 테마형 놀이공간인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는 어린이용과 유아용을 구분하여 마련된다. 레일로드·바다 위 보물섬을 각각 컨셉으로 한 2개소의 어린이 놀이터, 숲 속 오두막을 컨셉으로 한 유아용 놀이터가 조성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어른들과 가족들을 위한 시스템 텃밭과 산책로, 힐링가든도 조성된다. 단지 내에 2개소로 마련되는 시스템 텃밭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말 농장으로 활용 가능하며, 단지를 둘러싼 순환 산책로가 약 0.8Km 거리로 조성된다. 또한, 단지 중앙에 위치하는 힐링가든은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하여 공연무대, 워터스크린이 설치된 수경시설 등 입주자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주차장, 놀이터 등 단지 내 주요시설에 130만화소의 HD급 CCTV가 설치된다. 또한 아파트 단지 내 아이들의 등하교 편의 및 안전을 고려한 버스 쉘터를 설치하는 등 입주민들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 지상 15~22층, 9개 동, 총 80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 123가구 △75㎡ 244가구, △84㎡ 441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건립된다. (주)효성이 충남 서산시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아파트이자 서산 시내권에서 3년 만의 신규분양 물량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효성은 건설·중공업·섬유·무역·화학·정보통신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재계순위 26위의 대기업이다. 매년 기업신용평가(대한주택보증 기업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AAA)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작년 2월 주택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런칭한 이후 경북 칠곡, 안동 옥동, 대전 관저동 등 총 11개 현장에서 7,244가구를 성공적으로 공급했다.
(주)효성은 올해 역시 충남 서산, 위례신도시, 부산 온천동, 대전 문지지구 등 전국에서 총 5천여 가구를 공급할 예정으로 전국적으로 활발한 주택공급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마련 됐으며,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 : 041-665-1224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