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사단법인 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회장 김동준)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대표 김두천)가 주관, 이즈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인성)가 교육 주관으로 진행되는 `2014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 본선에 올라 갈 최종 후보자를 뽑는 예선이 열렸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2014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공신력 있고 전문화된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 한국광고모델사업자협회가 모든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과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다.
지난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2달 동안 미즈모델사이트에서 서류접수를 통해 응모한 접수자 중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200여명이 최종대회에 참가하는 40여명에 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최종 선발된 40여명의 후보자는 이미용 및 모델 기본 교육과정을 거쳐 6월 20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최종 본선 대회가 치러진다.
최종예선 심사위원으로 브로이더베스트 정상훈 대표, 더원클리닉 방지영 대표원장, 더블레스피부과 윤효근 대표원장, ㈜CIEL 신창균 대표가 참석하여 공정한 심사를 하였다. 이번 대회를 위해 화미주 인터내셔날헤어, 오라클피부과의원, 브로이더베스트, 미즈온, 더말코리아, 디올메디컬허브, 포스츄어앤파트너스, 동안미소한의원, 정원클리닉, 강남 더 밝은 안과, 청담아이성형외과, 지져스모델아카데미가 협찬했으며 폴라리스(대표 진미령)의 협찬으로 화려한 오프닝 패션쇼를 진행했다.
최종 수상자들은 향후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 활동의 기회와 상금과 트로피 및 기타 부상이 주어진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