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및 경남지역에서 30여 년간 주택사업을 이어온 (주)일동(대표이사: 김창용)은 대구테크노폴리스 일동 미라주 더 파크(870세대)는 6월 13일(금), 대구수목원 인근에 위치한 견본주택 오픈을 통해 대구 분양시장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지하1층~ 지상21층, 10개동으로 구성된 `일동미라주 더 파크`는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공원형 대단지 아파트로 차도, 보행로, 산책로를 분리하여 지상을 공원화하였으며, 타 아파트보다 동간거리를 널찍하게 배치하여 주거생활의 쾌적함을 극대화 하였다.
넓은 중앙 잔디광장 외곽으로는 다채로운 계절목과 함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와 체력단련시설, 어린이 놀이터, 배드민턴장 등 활력이 넘치는 테마존이 조성될 예정이며, 입주민의 건강과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로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키즈클럽, 카페테리아,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을 마련하여 생활의 편익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 및 4-BAY 평면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72~84㎡의 인기 있는 중소형 평형대 4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 일부세대는 필로티 구조를 적용하여 단지의 개방감을 살리고 저층부는 사생활 보호가 가능해졌다.
`일동 미라주 더 파크`의 지리적 장점으로는 현풍IC 및 현풍 시가지와 인접하며, 올해 8월에 완공되는 대구수목원~테크노폴리스 4차로를 통해 대구 도심 생활권까지 빠르게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테크노폴리스 내 중심상업시설, 의료시설 부지가 가깝게 위치하여 생활환경이 좋으며, 인근으로 약 10여개의 공원과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은 초등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단지 뒤로는 유치원이 가까워 자녀들의 등하교길이 안전한 교육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테크노폴리스는 경북대, 계명대 캠퍼스 및 대구경북과학기술원, 한국기계연구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국가 R&D기관이 입주하여 교육 및 고부가 가치 기술 중심도시로서 성장이 기대되는 곳이다.
이로써 `대구테크노폴리스 일동미라주 더 파크`는 생활, 교육, 웰빙, 커뮤니티가 한자리에 모두 갖춰진 핵심단지로 올해 대구 분양현장에 열기를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일동미라주 더 파크` 분양일정은 특별공급은 6월17일(화), 1순위는 6월18일(수), 3순위는 6월19일(목)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25일(수)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대곡동 1040번지(대구수목원 인근)에 위치하였으며 성황리 공개중이다.
문의번호 053) 267-0011 홈페이지 http://www.mirajoo.co.kr/the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