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이 KBS2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가제, 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으로 생애 첫 하이틴 로맨스에 도전한다.
13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엉뚱 발랄 천사소녀의 좌충우돌 인간 세상 적응기~ `하이스쿨:러브온` 김새론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본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이 담겨있다. 검은색 천사 복장을 한 채 상큼한 눈웃음을 짓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은 영락없이 천진난만한 10대 소녀. 더불어 대본 표지에 응원의 의미를 담은 듯한 아기자기한 천사 그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영화 `도희야`를 비롯한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독보적인 여배우로 인정 받은 김새론은 그 동안 성숙하고 무게감 있는 역할들을 맡아 깊이 있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왔다. 그에 반해 이번 드라마에서는 엉뚱 발랄한 천사 이슬비 캐릭터로 김새론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새론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새론, 천사가 따로 없네" "해맑은 김새론의 모습~매력 포텐 터진다!" "김새론 `하이스쿨` 첫방송 기대된다" "김새론표 하이틴 로맨스! 안 볼 수가 없겠네" "김새론 천사 그림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새론과 더불어 인피니트의 남우현, 이성열 등이 출연하는 KBS2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청춘들이 펼쳐갈 로맨스 성장 스토리로 2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