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매일 체크카드를 사용할 때 무제한으로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리워드 360 체크카드`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리워드360체크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많이 이용하는 식당·온라인·병원·학원 등에서 사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월 최대 2만 원)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과거의 체크카드가 신용카드보다 포인트 적립이나 할인 혜택이 적었던 반면 `리워드 360체크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한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가맹점이 아닌 곳에서 사용해도 무조건 사용금액의 0.2%를 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리워드360 체크카드`의 포인트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360도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관리된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360도 리워드 프로그램`은 카드와 은행상품을 연계해 고객에게 환원하는 비율을 최대한 증가시킨 것이 특징입니다.
적립 포인트는 은행 상품 신규가입 및 수수료o이자 납부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2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도 있다. 또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거나 자선단체에 포인트로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연말정산의 세제혜택과 함께 알뜰 소비문화 확산에 따라 체크카드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 같은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자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에서 최대 5%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