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몰 바이시리즈에서 만화계의 레전드 이현세, 대세 웹툰 작가 하일권, 거장이 인정한 신인 웹툰 작가 정준영의 웹툰을 연재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리즈의 웹툰 프로젝트는 11일부터 하일권 작가를 시작으로 이현세, 정준영 작가가 약 1년에 걸쳐 `바이시리즈`에 웹툰을 연재하는 문화 마케팅이라는데요. 시리즈를 총괄하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 한경애 상무는 "이번 웹툰 프로젝트는 기존 오프라인 위주로 진행해온 패션 업계의 문화 마케팅이 온라인, 더 나아가 브랜드의 온라인 몰로 확장됐다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이자 그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며 "바이시리즈가 시리즈의 옷을 구입할 수 온라인 몰에서 남성들만의 문화공간으로 더욱 사랑받기 바란다"고 전했다고 하네요.
루프트한자 승무원 구두로 유명한 독일의 패션컴포트슈즈 브랜드 ‘가버(gabor)’가 2014년도 첫 시즌오프에 돌입합니다. 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샌들과 슬리퍼, 펌프스 등 신상품 전 품목이 참여합니다.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한다네요. 롯데와
신세계, 현대 백화점을 비롯해 직영점과 대리점 등 가버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지난해와 달리 베스트셀러 아이템까지 대거 할인행사에 참여하며, 특히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등극한 슬립온을 비롯해 바캉스 신발로 적합한 에스빠드류 샌들 등 인기상품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버는 루프트한자, 핀에어, 체코항공 등 글로벌항공사 승무원들의 공식슈즈로서, 일명 ‘승무원구두’로 불리고 있습니다.
캘빈클라인 컬렉션은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프란시스코 코스타 (Francisco Costa)가 그의 2015 리조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네요. 그가 선보인 21개의 룩은 현대적인 젊은 감성을 공유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니트와 비스코스 크레이프(viscose cr?pes), 그리고 텍스처가 있는 가죽 소재에 초점을 맞춘 단순한 실루엣을 특징으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슬리브리스 니트 드레스와 투피스는 트렌치코트 혹은 전면 지퍼 장식의 재킷 들과 함께 착용되었는데요. 조금 더 발랄한 느낌의 미니드레스들은 레이저 프린트와 투명 합성수지 소재의 플라워 아플리케 장식으로 꾸며 선보여졌다고 합니다.
탐스 TOMS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그대로 머금은 `아이스크림 클래식 ICE CREAM CLASSI
CS`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된 아이스크림 클래식은 이미 발매 전부터 SNS를 통해 티져가 공개 되면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바, 오직 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다네요. 이 상품의 이색적인 부분은 신발이 `짝짝이`라는 점이라는데요. 신발 어퍼부분과 뒷꿈치 부분이 라일락 컬러, 민트 컬러로 디자인 되어 있는데, 두짝이 같은 컬러가 아닌 각각의 컬러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