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량`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9일 CJ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명량`의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 영상에는 임진왜란 6년, 왕과 조정으로부터 버림받은 충신 이순신(최민식) 장군의 고뇌에 찬 모습과 승산 없는 전쟁을 앞두고 절망에 빠진 조선 수군과 그들 앞에 나타난 왜군의 거대한 전열이 담겨있다. 또한 이순신 장군을 직접 잡기 위해 일본군을 이끌고 나선 용병 장수 구루지마(류승룡)와 모든 면에서 열세에 놓인 조선을 보며 압도적 승리를 예상하는 일본군의 모습이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 속 최민식과 류승룡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거대한 결전을 앞둔 조선의 이순신 장군과 왜군을 이끄는 용병 장수 구루지마의 압도적인 위용과 강한 결의에 찬 이순신 장군의 강렬한 눈빛이 담긴 티저 포스터는 전쟁을 앞둔 일촉즉발의 드라마틱한 상황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명량`은 1597년 임진왜란 6년, 단 12척의 배로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공격에 맞서 싸운 명량대첩을 그린 영화로, 전국 747만 관객을 동원한 `최종병기 활` 김한민 감독의 차기작이자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이 이순신 장군으로 분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한민 감독을 필두로 최민식과 류승룡의 화려한 캐스팅 그리고 조진웅, 김명곤, 진구, 이정현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한 `명량`은 오는 7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명량` 캐스팅 대박이다 꼭 봐야지" "`명량`, 완전 기대된다. 재밌을 듯!" "`명량`, 최민식 류승룡 믿고보는 배우 총 출동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명량` 포스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4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