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일산 뉴타운내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분양 중인 ‘일산 푸르지오’가 고급형 인테리어를 제공하면서도 분양가는 저렴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일산 푸르지오’는 거실 아트월·대리석 벽, 안방 붙박이장 등 고급형 인테리어를 선착순으로 제공해주고 있다. 또 실용적인 공간 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해 중소형면적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분양대금중 대출금에 대한 이자지원을 최대 4년간 하는 등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실시하고 있다
하지만 분양가는 3.3㎡당 900만원 대부터 시작해, 인근 단지보다 저렴하다. 이미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로, 전세고에 시달리던 소비자들을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일산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 전세값 수준에 고급 인테어까지 제공되다보니, 직접 샘플하우스를 관람한 고객들을 통해 지역 내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단지 내에는 대우건설 푸르지오 고유의 브랜드 커뮤니티 시설인 Uz센터가 들어선다. 이를 통해 휘트니스클럽, 독서실, 문고,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주민 회의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단지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외부로는 생활 편의시설이나 학교 등이 가까워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 내에 현산초교, 현산중학교가 밀접해 있고 10분 거리 안에 일산중고교와 한뫼 도서관도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이마트 덕이점과 킨텍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쇼핑 시설도 가깝다. 일산 호수공원, 한뫼공원, 중산중앙공원 등 자연 녹지공간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생활 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 또한 뛰어나다. 경의선 일산역이 1㎞ 거리에 있어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지하철 3호선, 자유로, 제 2 자유로, 외곽순환도로까지의 접근도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작년 8월에 입주한 ‘일산 푸르지오’는 지하2층 지상9~24층 아파트 13개동 전용 82~111㎡, 총 589가구 규모다. 작년 8월 입주를 시작해, 계약 후 즉시 입주가 가능(문의 ) 1599-9464)하다. http://kim-magazine.com/22000007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