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6월 성수기를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한항공은 6월 30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일등석 및 프레스티지석 항공권을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노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인하국제의료센터 진료쿠폰 100만원권 1매(1명), 몽블랑 명함지갑 1개(5명),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중인 `오르세 미술관전` 입장권 2매(10명), 한진 제주퓨어워터 1박스(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구매고객 전원에게 인터넷 호텔 예약사이트인 `호텔패스` 10% 할인쿠폰 및 허츠 렌터카 미국지역 차량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롯데카드로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회원당(카드사회원 기준)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금액의 1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해 품격있는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지원합니다.
대한항공은 또한 6월 브라질 월드컵 관람객을 위한 `상파울루행 증편 기념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대한항공은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상파울루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도미노피자와 콜라 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어린이 직업체험 공간 `키자니아` 2인가족 초대권(20명), 아디다스 `브라주카 탑 레플리크`(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이 밖에도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파리와 괌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스리랑카 콜롬보 및 몰디브행 항공권 구매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해 여행객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대한항공이 6월달에 펼치는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www.koreanair.com)의 이벤트 게시판을 참조하면 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