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로 컴백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신곡 `눈 코 입`이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태양은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라이즈(RISE)`를 공개했다.
이날 타이틀곡 `눈 코 입`은 멜론, 올레뮤직, 지니, 엠넷, 몽키3,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뮤직, 카카오뮤직 등 11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새벽한시` `아름다워` 등의 수록곡 역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태양은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링가링가(RINGALINGA)`이후 7개월 만의 컴백이며, 2010년 정규 1집 `솔라(Solar)` 이후 무려 4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눈 코 입`은 꾹꾹 눌러 담는 듯한 피아노 멜로디에 태양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극대화한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사랑하는 여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양 `눈코입` 대박" "태양 `눈코입` 흥해라" "태양 `눈코입` 좋다 좋다" "태양 `눈코입` 역시 태양이다" "태양 `눈코입` 무한 반복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