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태양의 솔로 타이틀곡 `눈코입`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드래곤은 태양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자정에 맞춰 트위터에 `TAEYANG`S NEW ALBUM RISE TITLE SONG OUT `눈,코,입(EYES,NOSE,LIPS)` THE SUM HAS RISEN`라는 글과 함께 태양의 뮤직비디오 `눈,코,입`의 링크를 첨부했다.
태양은 3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ISE`의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링가링가(RINGALINGA)` 이후 7개월 만의 컴백이다. 태양은 멜론, 엠넷뮤직, 벅스 등 11개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눈,코,입`은 심플한 피아노 반주에 태양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슬로우 템포의 R & B(알앤비)곡으로 태양의 감성적인 목소리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헤어진 연인의 `눈,코,입`에 대한 자세한 묘사와 중독성있는 선율이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느끼게 만든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태양 `눈코입` 응원 훈훈하다" "지드래곤, 태양 `눈코입` 게재 오~ 보기 좋다" "지드래곤, 태양 `눈코입` 흥해라" "지드래곤, 태양 `눈코입` 정말 좋다 역시 태양"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지드래곤 트위터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