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홍종현(24)과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22)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했다.
홍종현과 유라는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해 28일 일산 MBC 등에서 첫 촬영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은 이날 첫 만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제작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상대방에 대한 아무런 정보 없이 만났다. 여자를 돌같이 보는 홍종현과 남자는 애교로 녹이는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다. 같은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홍종현은 2007년 데뷔한 유명 모델 출신으로 그동안 각종 패션쇼 등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타 방송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철벽남`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홍종현은 친한 사람에게는 애교남으로 변신한다고 전해져 `우결`을 통해 그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일명 `훈남` 외모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보유하고 있으며 `뱀파이어 아이돌` `친애하는 당신에게` `연애조작단: 시라노` 등 각종 작품을 통해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지난 3월 종영한 드라마 `여자만화 구두`에서 걸그룹 카라의 한승연과 연기 호흡을 맞추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우결 합류 기대된다" "홍종현 누구인가 했더니 모델 홍종현이구나" "홍종현 유라 우결 합류 본방사수해야지" "홍종현 유라 둘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종현과 유라의 가상 결혼 생활은 오는 6월 7일부터 방송된다.
(사진=홍종현 페이스북/유라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