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BENETTON) 코리아가 공식사이트이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개편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베네통 이태리 홈페이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컬러감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는 한편, 한국 이용자의 편의에 맞춘 UI 구성으로 이용 고객을 고려했다는데요. 또한 커뮤니티와 브랜드 스토리 카테고리를 강화해 쇼핑 외에도 문화, 라이프 전반에 이르는 풍성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네요. 특히베네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론칭, 판매 상품 구성을 다양화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태리 직수입 티셔츠가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5월 말에는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 6월에는 비치타월, 비치 샌들 등 바캉스 대비 용품이 베네통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출시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여성복 지컷(g-cut)에서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에 맞춰 `SUMMER LACE CEREMONY`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지컷의 썸머 레이스 컬렉션은 지컷만의 내추럴하면서도 섬세한 터치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이스 소재를 여름 내내 스타일링 하기 좋게 원피스, 셔츠, 스커트 아이템으로 다양화 하여 실용성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시원한 매쉬 형태의 레이스에 안감 기장의 변화를 주어 시스루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와 스커트가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트렌디함과 동시에 청순하면서도 페미닌한 스타일을 강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티셔츠를 대신하여 편하고 시원하게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 컬러의 코튼 레이스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캐주얼한 데님, 쇼츠 등과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네요.
락피쉬(ROCKFISH)에서 젤리슈즈 등에 이어 여름시즌을 맞아 코르크 샌들(CORK SANDAL)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기존의 코르크 샌들과는 달리 락피쉬가 전개하는 이번 코르크 샌들은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질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4cm의 웨지 굽으로 보다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는데요.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커트, 바지 등 보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이 자유로워 활용도가 높은 슈즈라고 합니다.
제로투세븐의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퐁소가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아빠와 아이들을 위한 `알퐁소 플레이클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여름 5기를 맞은 `알퐁소 플레이클럽`은 자녀를 둔 아빠들이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체조와 기구(gym)를 이용한 운동회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으며 아이의 체계적인 신체능력 발달과 함께 아빠와 아이의 유대감 및 친밀감을 형성하게 해 준다네요. 알퐁소 플레이클럽은 6월 29일까지 주말마다 전국의 지정 이마트 70개점 문화센터에서 지점 별 1회씩 진행되며, 24개월에서 48개월 사이의 아이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다고 합니다. 참여 희망자는 해당 이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아빠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알퐁소 커플 티셔츠`, `궁중비책 효72 기프트 세트`와
매일유업의 `요미요미 주스`가 제공된다네요.
주얼리 편집샵 반자크(bbanzzac)가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반자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마위(Mawi), 슈룩(Shourouk), 엑 쏭프라세르트(Ek Thongprasert), 모니카 카스틸리오니(Monica Castiglioni), 데니죠(Dannijo) 등 유럽, 미국의 대표적인 코스튬 주얼리 브랜드와 더불어 레이반카쉬(LeiVanKash), 파멜라 러브(Pamela Love), 레 네레이드, 라다(Rada), 제니퍼 피셔(Jennifer Fisher)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고 합니다.
밀레가 여름을 앞두고 물놀이나 계곡 산행은 물론이고 비 오는 날 레인슈즈로 활용하기도 좋은 아쿠아 샌들 `로바트 네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로바트 네오는 밑창에 세 개의 배수구를 두어 샌들 안에 물이 고이는 것을 최소화해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퀵 드라잉` 아쿠아 샌들이라네요. 휴가철 계곡 등에서 물놀이를 할 때 신기 적합하며,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해 발에 샌들이 착 감기는 듯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잡아 당기는 것만으로도 손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스타퍼(Stopper)와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벨크로 스트랩을 장착해 신고 벗기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레노마 스포츠가 냉감 기능성 골프웨어 `허니콤 티셔츠`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벌집(허니콤)모양의 요철감 있는 원단을 사용해 냉감 기능이 뛰어난 골프티셔츠로 땀이 나도 옷이 몸에 달라붙지 않아 한여름 골프를 즐길 때 청량감과 함께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네요. 자외선 차단 및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핏플랍이 핫썸머에 어울리는 `락킷`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핏플랍 매니아들에게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락킷`은 올 시즌 더욱 화려한
크리스탈과 다양한 컬러로 업그레이드 됐다는데요. 특히 `락킷` 메저린블루는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컬러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여름시즌에 알맞게 시원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반짝이는 크리스탈 장식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하며 마이크로워블보드가 장착돼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에 피로감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네요.
밀란로랭(Milanlaurent)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하네요. 밀란로랭은 23일부터 6월 1일까지 열흘간 강남
신세계 백화점 4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하네요. 밀란로랭은 30만원 이상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일 20명을 선착순으로 뽑아 메인 아이템인 스카프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밀란로랭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과 좀더 소통하고 친근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S/S 시즌에는 옷뿐만 아니라 핸드백 등 잡화 제품을 함께 선보였으니 큰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네요.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대회의 64강 대진표가 확정됐다고 합니다. 미국 프로골프 투어에서 활약하는 배상문(28, 캘러웨이)은 고정웅(23)과 맞붙었고, 작년 대회 우승자인 디펜딩 챔피언 김도훈(25,
신한 금융그룹)은 베테랑 고수 이태규(41)를 상대하게 되었다네요. 또한 2014 KPGA 투어 상금 랭킹 1위 박준원(28,코렐)은 문도엽을 상대로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2014 JPGA 상금랭킹 1위 김형성은 박성국(26, 테일러메이드)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 대회부터는 르꼬끄배 중고 골프대회에서 입상한 아마추어 10명의 선수가 예선전에 참가하여 프로 선수들과 기량을 겨뤘고, 이 중 유일하게 유승섭(제물포고 3년)이 3언더를 기록하여 예선전 11위로 본선에 통과, 모중경(43, 타이틀리스트)을 상대로 경기를 펼칠 예정이라네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챔피언십 대회는 올해부터 총 상금 8억원, 우승상금 2억원으로 상향 조정하며 대회 규모를 확대, 한국 남자골프대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신개념의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를 선보이며 `더위제로 페스티벌`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더운 여름, 시원함이 필요한 순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를 올리면 됩니다. 직접 만든 영상과 사진을 응모하는 것으로, 응모 기간은 6월 22일까지라네요. 자체 심사 및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반영해 300만원 여행상품권(1등) 및 컬럼비아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영상과 사진을 보고 맘에 든 작품을 투표만 해도 컬럼비아의 백팩 및 신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