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가 `트루 아시안 핏 홀브룩`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오클리가 새롭게 출시한 `트루 아시안 핏 홀브룩`은 아시아인 얼굴 특징에 맞춰 최상의 핏을 구현했다는데요. `트루 아시안 핏 홀브룩`은 코 받침이 높아진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아시아인들에게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네요. 뿐만 아니라 메탈 볼트와 메탈 아이콘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시각적 포인트를 줘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렸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에서는 다양한 운동에 적합한 스마트한 운동복, 넥스트 트랙수트 세트를 오는 16일 셀렙샵을 통해 선보인다고 합니다. 넥스트 트랙수트 세트는 필라테스, 요가, 러닝, 테니스, 하이킹, 헬스 등 다양한 일상 운동에 적합한 퍼포먼스 웨어로 점퍼, 팬츠, 탑, 레깅스 4가지 아이템으로 제안되어 다양한 믹스매치로 스타일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는데요. 또한 점퍼와 팬츠의 경우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매쉬 소재로 땀 배출 및 투습 효과를 증대시켰음은 물론 초 경량 원사 사용으로 전체 무게가 약 255-265g으로 가볍다고 합니다. 또한 탑과 레깅스는 자외선 차단 가공 처리를 거쳐 차단율 96% 이상의 효과를 지녔으며 신축성 있는 소재로 몸에 자연스럽게 핏되며 피부에 닿는 촉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네요. 티셔츠의 경우 힙을 덮는 길이로 레깅스와 매치해 실내 운동복으로 활용해도 좋고 점퍼, 팬츠는 낮과 기온 차가 심한 새벽이나 밤에 야외 운동을 할 시 활용하기 좋겠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레스모아가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이하 울트라 코리아 2014)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6일부터 6월 1일까지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울트라 코리아 2014 티켓(11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행사라고 합니다. 당첨자는 6월 9일 개별 통보하며, 증정 티켓은 6월 13일 입장권이라네요. 6월 13~14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울트라 코리아 2014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이벤트 티켓 입장일인 13일에는 헤드라이너 어보브 앤 비욘드, 스티브 아오키를 비롯해 바이스톤, 박명수(G.Park), 브라스 너클스 등이 무대에 오른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