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함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다. 그라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50g을 증정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 120g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50g과 120g을 증정합니다.
오늘(Onl)은 건강한 피부 윤기와 핑크 빛 생기를 연출해주는 로즈가닉 메이크업 라인을 내놨습니다. 피부 본연의 윤기와 광택을 살려주고 핑크빛 생기를 살려주어 혈색있는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메이크업 제품입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윤기와 자연스러운 생기가 넘치는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어 평소 촉촉한 메이크업 제품을 원했거나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이용하기에 안성 맞춤 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베이스와 립, 아이 메이크업 나뉘어 총 15개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르비스는 상쾌하고 기분 좋은 여름을 위해 르쉐르쉐 나이트 타임 파우더와 후르츠 콜라겐을 한정 출시했습니다. 르쉐르쉐 나이트 타임 파우더는 열대야가 지속되는 여름 밤에도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상태로 피부를 유지해주는 밤시간 전용 파우더입니다. 오르비스만의 스킨 베이비 처방법으로 끈적함은 싫지만 피부의 건조함도 신경 써야 하는 성인 여성을 위해 촉촉함, 산뜻함, 매끈함 이 세가지 모두를 만족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탄력을 채워주는 이너뷰티제품인 후르츠 콜라겐도 내놨습니다. 엄선한 5가지
동양과실을 넣어 상큼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체내에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저분자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또한 후르츠 콜라겐 3박스 구매 시 콜라겐 엑셀런트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얼굴 윤곽을 생기 있게 살려주는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을 선보였습니다. 하이-퍼펙션 웨이브 블러셔는 농도 조절이 가능한 3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선명한 색상을 표현해주는 블러셔 제품으로, 블렌딩 정도에 따라 얼굴의 입체감을 드라마틱하게 살려줍니다. 또 어느 각도에서 바라봐도 빛을 발산하는 360도 빛 반사 파우더가 생기 있고 윤기 나는 입체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핑크웨이브와 피치웨이브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리리코스는 빛을 머금은 듯 매끄러우면서도 윤기가 도는 도자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마린 레디언스 더블커버 라인 5종(BB 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트윈팩트, 파우더)을 내놨습니다.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세미 매트 스킨(빛을 머금은 듯 매끄러우면서도 윤기가 도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피부 표현)에 맞게 가볍지만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톤을 매끄럽고 고르게 연출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필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심층수 성분이 피부 깊숙이 마르지 않는 수분을 공급해주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바다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해 자칫 메이크업으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맥(MAC)은
남성 듀오 디자이너의 브랜드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 맥 프로엔자 슐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한정 컬렉션은 특별하게 제작된 사각형 케이스의 립스틱과 블러쉬 옹브레, 아이라이너, 네일라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핑크톤과 오렌지톤으로 부드럽게 그라데이션 된 블러쉬 옹브레는 원하는 컬러 부분만 문질러 사용하거나 두 가지 컬러를 함께 믹스해서 쓰는 것도 가능합니다. 프로엔자 슐러 디자이너는 맥과 함께 해변가처럼 빛 바랜듯한 느낌의 제품 색상을 만들고, 메탈릭한 무지개처럼 디자인 된 스페셜 패키지 구성을 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퓨어힐스는 카카두플럼추출물이 70% 함유된 카카두플럼 70 화이트크림을 내놨습니다. 브라이트닝 에센셜 크림으로 촉촉한 크림 제형이 칙칙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톤 업하는 동시에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카카두플럼은 지구상에서 비타민 C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있는 식물로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블루베리보다 900배 이상의 유해산소케어 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산화방지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