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매장을 단순한 인테리어 대리점이 아닌 주요 상품 전시 공간(Show Room), 인테리어 상담 공간, 까페 등 문화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인테리어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강원, 영남, 호남지역에 약 30여개의 홈씨씨인테리어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또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나 목포점 같은 대형 매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홈씨씨인테리어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 공간을 고객들이 좀더 가까이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KCC는 전국의 3,800여 파트너들 중에서 지역 안배는 물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파트너를 중심으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져가면서 디자인은 물론 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고객이 원할 때 가까운 곳에 쉽게 방문할 수 있는 편안하고 전문성 높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계별로 확장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는 데에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