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형평형 690세대 분양
‘배곧신도시 골드클래스’가 오는 5월 16일에 모델하우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골드클래스는 지하1층, 지상25층, 총 10개동 규모로, 전세대가 전용면적 65~83㎡ 중소형으로 남향위주 4-bay의 평면으로 주방, 거실 및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으며, 특히 83㎡는 4-room구조임에도 불구 넓은 수납공간과 광폭 거실까지 갖추고 있다. 단지 앞 초, 중, 고교 및 도서관등이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및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이 조성될 예정이다.
골드클래스가 들어서는 배곧신도시는 시흥시가 추진하는 ‘시흥 배곧신도시 특별계획구역 지역특성화 사업’이 본격화 되면서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순차적으로 6,700여세대의 공동주택과 오피스텔이 들어서고, 아울러 하반기에 서울대 시흥캠퍼스(2018년 3월 준공예정) 및 교육·의료 산학클러스터 조성계획이 포함된 서울대·시흥시·SPC 간 실시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실시협약안에는 서울대 시흥캠퍼스의 초기 도입시설 종류와 규모 등이 포함된다. 실시협약안이 체결되면 서울대 사업은 올해안 착공도 가능하다.
또한 의료복합용지 등의 사용방법에 관해 서울대와 논의중인 상태며,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시흥~평택간 고속도록 제2외곽순환도로등 우수한 교통여건에, 시화MTV(시화멀티테크노밸리), 시화-반월 국가 산업단지등과 인접해 있으며, 에코 그린존, 아트 문화존, 스마트 교육존, 글로벌 산업존 등의 테마로 개발 될 예정이다.
문의: 031-409-7500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