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8.02

  • 16.32
  • 0.64%
코스닥

690.69

  • 6.14
  • 0.88%
1/2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관련종목

2024-11-26 14:06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밴드오브플레이어스(BAND OF PLAYERS)는 17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로 5월 한달 간 10% 브랜드 세일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17일 오픈 이벤트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며 나만의 노트 만들기, 친구와 함께 에어하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17일, 18일 양일간 일부 품목을 50~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관계자는 "밴드오브플레이어스는 홍대 플레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홍대 문화 살리기에 앞장 설 계획이다"라며 "브랜드는 홍대 문화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브랜드 그래픽이 가미된 머그컵을 매장에서 2000원에 판매하며 판매금액 전액을 홍대 거리미술전에 후원할 방침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올젠은 보태니 티(Botany Tee)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여름 정원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물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시리즈로 내추럴하면서 생기 있는 느낌을 줍니다.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인 슬럽 소재의 솔리드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 베이직 티셔츠, 포켓부분의 디테일을 더한 트렌디한 티셔츠, 싱그러운 식물이 있는 그래픽 티셔츠로 구성되었습니다. 올젠의 마케팅팀 이선주 과장은 "보태니 티셔츠는 스테디 아이템으로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며 "롤업한 데님 팬츠에 운동화를 신고,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HTML(에이치티엠엘)은 사계절 언제나 코디하기 좋은 T5 크로스백을 내놨습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면서 28cmX32cm 크기의 미들 사이즈 크로스백으로 어느 장소에서나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최대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과 전면 외부에는 큰 지퍼포켓이 따로 있어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의 수납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블랙, 그레이, 레드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디다스는 전세계 축구인들의 축제, 2014 FIFA 월드컵을 기념하여 축구 전쟁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보다 빠르고 강한 조력자가 되어 줄 새로운 축구화 배틀팩(battle pack)을 선보였습니다.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위한 아디다스의 all in or nothing 캠페인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화려한 브라질 컬러를 배제하고, 전체적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은 월드컵 트로피를 상징하는 골드 컬러로 새겨졌고 메시의 시그니처 축구화 아디제로 f50 메시만이 아르헨티나를 상징하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사용되었습니다.



    알프레드 던힐(Alfred Dunhill)은 5월을 맞이해 벨그레이브 블루(Belgrave Blue)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벨그레이브 블루 컬렉션은 기존 컬렉션의 성공에 힘입어 야심차게 제작된 제품으로, 최고급 소재인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전달할 뿐 만 아니라 클래식한 모양입니다. 또한 기존의 오리지널 벨그레이브 컬렉션의 검은색과 붉은색의 결합과는 달리, 청색 외부와 겨자색 배합으로 선보이는 것도 특징입니다. 지퍼가 둘러싸인 집 어라운드 장지갑과 반지갑, 명함지갑, 심플 카드케이스, 키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는 16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라인 보우(BEAU) 라인의 론칭을 기념하여 트래블 팝업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홍대 앞에 위치한 타코 음식점 그릴 파이브 타코(GRILL 5 TACO)와 협업하여 먹고, 즐기며 여행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의 팝업스토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팝업스토어의 야외 공간에는 보우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MR.BEAU’S ROOM 부스가 설치되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별히 `여기와 거기`의 저자 장우철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사진전도 꾸며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그릴파이브 타코 홍대점은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블랭킷과 캔들 중 기프트를 고를 수 있는 메뉴를 500세트 한정으로 스페셜하게 판매합니다.



    K2는 캠핑시즌을 맞이해 편의성을 배려한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캠핑전문 워킹화 플라이 아쿠아와 플라이 캠프 2종을 선보였습니다. 발 뒤꿈치 부분이 접히는 힐 플렉스(Heel Flex)구조로 설계된 독특한 디자인이 가장 돋보입니다. 캠핑시 빠르게 실내외를 드나들기 위해서 신발을 자주 꺾어 신는 소비자 행동 패턴을 고려해 신발 뒤축이 유연하게 접히도록 만들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일일이 묶고 풀어야 하는 형태의 신발끈 대신에 한 번에 조이고 풀 수 있고, 중간에 풀릴 염려도 없는 퀵 레이스(Quick Lace) 시스템은 발등과 발목 부위에 신발이 좀더 밀착하도록 해 걷거나 뛸 때, 훨씬 안정성 있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미국면화협회(Cotton Council International)가 13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코튼데이 2014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코튼데이는 미국면화협회가 천연섬유 코튼의 편안함과 미국 면화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면제품의 수요 촉진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미국코튼(COTTON USA) 글로벌 마케팅 25주년을 기념하는 COTTON USA 25라는 테마로 스타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코튼을 솔직함과 편안함, 자유분방함이 담긴 젊은 감각으로 해석한 패션쇼가 진행됐습니다. 홍보대사 하지원이 참석하고 미국면화협회의 조던 리 (Jordan Lea) 사장과 대한방직협회 김준 회장, 산업통상자원부 섬유세라믹과 김화영 과장, 주한미국대사관 레슬리 바셋 부대사가 환영사와 축사를 전했습니다. 또 향후 미국코튼 브랜드 (Cotton USA Brand)의 새로운 로고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발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네요.


    영국 슈즈브랜드 핏플랍이 컬러풀한 슈퍼젤리를 출시했습니다. 슈퍼젤리는 말랑말랑한 젤리 어퍼를 사용해 물속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어 올 여름 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네요. 버클 디테일로 발등을 본인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발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 다양한 옷에 믹스매치 가능하며 4cm 히든 굽이 장착돼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한다네요. 올블랙, 레드, 매저린블루, 누드, 브론즈, 플레임 등 총 6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핏플랍은 출시를 기념해 GS shop에서 13일부터 10% 할인과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합니다.


    요넥스코리아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5일 간 쏟아지는 닉쿤 사인티를 잡아라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요넥스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12일부터 5일 간 매일 오후 2시에 선보이는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입니다. 친구초대와 공유하기를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발표는 19일입니다. 추첨을 통해 요넥스코리아 모델인 닉쿤의 사인 티셔츠(매일 1명, 총 5명), 바나나우유, 비타500, 맥심 캔커피 등 다양한 기프티콘(매일 30명, 총 1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플라잉독, 리아, 블라도 등을 전개하는 투비스 코리아에서 미국 수공예 젤리슈즈 OKAb(오카비)를 국내 정식 론칭합니다. OKAb(오카비)는 `Handcrafted in America!`라는 슬로건 아래 2005년 미국에서 태어난 젤리슈즈 전문 브랜드로, 특징이 뚜렷하다고 하네요. 일반적인 젤리슈즈는 가볍고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는 대신 땀이 차면 미끄럽고 냄새가 날 수 있으며, 바닥이 비에 젖으면 미끄러질 수 있고, 쿠션감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카비는 이러한 젤리슈즈의 단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마이크로플라스트(Microplast) 라는 특수소재를 사용해 발냄새를 억제하고 바닥의 고유 패턴으로 미끄럼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또 발 안쪽 아치에 지압효과를 위한 돌기를 넣기도 했습니다. 모두 재활용 소재를 이용한다는 것도 특징이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