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이 오늘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한국 서버가 05월 13일(화)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버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롤점검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를 순차적으로 비활성화했으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할 예정이다.
아직까지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내용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에서는 지난주 북미 서버에 적용된 4.7 롤패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4.7 롤패치는 카사딘의 `무의 구체` 공격력 하향을 비롯한 밸런스 조절, 아이템 `야생의 섬광` 성능 하향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신규 스킨 `용사냥꾼 판테온`, `서슬여왕 리산드라`, `암흑사냥꾼 렝가`의 출시도 예상된다.
3월 PBE 서버에 공개되었으나 아직까지 한국 서버에서 판매하지 않는 `아틀란티스 신드라` 스킨 역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기대를 모았던 롤 119번째 신챔프 `브라움`은 북미 서버 4.7 롤패치 적용 당시에 출시되지 않아 이번 롤점검에서 나올 가능성이 희박한 것으로 전해졌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또 하냐?",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4.7패치 내용?"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신챔프 브라움 기대했는데",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패치되면 뭐 달라져?"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