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국의 새 싱글 `봄 타나봐`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2일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영상 속 서인국은 블루색상의 니트에 청바지 차림의 편안한 복장으로 커피를 마시며 순수한 `커피남`으로 변신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카페인 때문인걸까"라는 중독성 강한 가삿말과 커피를 마시면서 선보이는 서인국의 다양한 표정에 따라 변화를 보여주는 `sleepless`와 `Caffeine` 수치는 팬들의 궁금증이 불러일으키며, 앞으로 공개 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봄 타나봐(BOMTANABA)`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그래픽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Digipedi)가 총 디렉팅을 맡아, 사랑에 대한 설레임과 두근거리는 증상을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기발하면서도 재치 있는 인포그래픽 기법으로 표현해 곡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서인국의 티저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인국의 달달한 목소리에 반할 듯" "서인국의 순수한 매력이 150% 발휘 된 것 같다" "서인국 커피남 변신 너무 귀엽다" "서인국이랑 함께 봄타고 싶다" "서인국 `봄 타나봐` 음원 올킬 예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의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BOMTANABA)`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젤리피쉬)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뉴스